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8시 통금에 얼차려까지"…박보영이 당찬 성격을 가지게 된 배경

[스브스타] "8시 통금에 얼차려까지"…박보영이 당찬 성격을 가지게 된 배경
배우 박보영이 앳된 외모와는 달리 당찬 성격을 가지게 된 계기가 공개됐습니다.

지난 15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의외의 군인 가문 스타에 대해 파헤쳤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보영의 아버지는 특전사 흑표부대에서 34년간 주임 원사로 군 생활을 했다는 내용이 공개됐습니다.

박보영이 군인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 병영 캠프에 참가했다는 사실도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박보영
박보영은 지난 2014년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군인 아버지를 둔 딸로 살아온 에피소드를 직접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박보영은 "군인 아버지를 둔 탓에 엄한 환경에서 자랐다"며 "어린 시절에 통금시간과 취침시간까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박보영
박보영은 "학창시절에 통금이 저녁 8시였다"며 "잘못하면 얼차려를 받기도 했다"는 의외의 입담을 펼쳤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당찬 성격이 아버지 영향이었구나", "실제 성격도 드라마 캐릭터랑 비슷한 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박보영 VLIVE, JTBC '힘센 여자 도봉순' 화면 캡처, 영화 '너의 결혼식' 스틸컷)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