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동상이몽2' 홍윤화 "28kg 감량, 최근 웨딩드레스 피팅"

이미지
[SBS funE | 강선애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동상이몽2' 스페셜MC로 출격한다.

오는 15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내달 개그맨 김민기와 9년간의 연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리는 홍윤화가 MC로 함께 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 당시, 홍윤화는 체중 감량으로 물오른 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결혼 소식과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밝혀온 홍윤화는 스튜디오 녹화 당시 "오늘까지 28kg을 감량했다. 며칠 전에 웨딩드레스 피팅을 하고 왔다"며 예비 신부의 설렘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 날 김숙이 "결혼 준비를 하면서 싸우는 건 없었냐"고 묻자 홍윤화는 "100% 다 제가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해서 싸우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뒤이어 "제가 (김민기에게) '오빠는 꿈꾸는 결혼식 없어?'라고 물었다. '난 너랑 하는 결혼식이 꿈꾸는 결혼식이야'라고 말하더라"고 해 순식간에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 날 홍윤화는 '결혼 선배'인 소이현, 류승수, 한고은에게 궁금한 점을 묻기도 했다. "주변에서 결혼하면 확 달라진다고 하더라. 뭐가 달라진다는 건지 궁금하다"는 홍윤화의 질문에 세 사람은 각자 다른 답변을 내놓았다. 홍윤화는 이 중 류승수의 '현실 조언'을 듣고 "오늘 '동상이몽'에 괜히 나온 건가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예비 신부 홍윤화가 스페셜 MC로 합류한 '동상이몽2'는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