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대타 최진행의 짜릿 '역전포'…롯데 상승세에 찬물

<앵커>

KBO 리그에서 11년 만에 가을잔치행을 일찍이 확정한 한화가 롯데의 상승세에 찬물을 끼얹었습니다. 최진행 선수의 홈런으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최희진 기자입니다.

<기자>

올 시즌 홈 경기 19번째 매진을 기록하며 구단 최초로 한 시즌 70만 관중을 돌파한 한화는 1회 롯데의 실책을 틈타 먼저 2점을 뽑았습니다.

5회 에이스 샘슨의 난조로 5대 2 역전을 허용했지만, 올 시즌 역전승 2위 팀답게 무서운 뒷심을 발휘했습니다.

7회 이성열의 2타점 중전 적시타로 한 점 차로 따라붙었고, 이어 대타 최진행이 좌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3점 아치를 그리며 다시 승부를 뒤집었습니다.

짜릿한 역전 홈런에 한화 팬들은 파도타기 응원으로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9회 투아웃 이후 마무리 투수 정우람이 연속 3안타를 맞으며 한 점 차로 쫓기고 만루 위기를 맞았지만, 한동희를 삼진으로 돌려세웠습니다.

한화는 가을야구 꿈을 이어가고 있는 롯데의 4연승을 저지하며 3위를 굳게 지켰습니다.

5위 KIA는 무기력한 경기 끝에 삼성에 20대 5로 크게 졌습니다.

에이스 양현종이 3회 이원석에게 역전 3점 홈런을 허용한 뒤 옆구리 통증으로 일찌감치 마운드를 내려왔고, 이후 불펜 투수들이 난타당하며 무너졌습니다.

강백호가 시즌 27호 홈런으로 역대 신인 공동 2위에 오른 KT는 LG에 4대 3으로 이겼습니다.

(영상편집 : 남 일)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