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제보하기

[뉴스pick] "왜 참견이야" 길거리서 80대 할머니 무자비하게 폭행한 10대

조도혜 작가,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8.10.02 13:2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길거리에서 조언한 80대 할머니 무자비하게 폭행한 18살 소년죄 없는 할머니를 무자비하게 폭행한 10대가 분노를 사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오늘(2일), 중국 상하이이스트 등 외신들은 저장성 하이닝의 길거리에서 발생한 사건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2주 전, 한 18세 소년이 화가 잔뜩 난 채로 자신의 자전거를 땅에 내려치고 있었습니다.

그때 옆을 지나가다 소년의 이상한 행동을 발견한 87세 할머니는 "그러다 자전거가 망가진다"며 우려의 말을 건넸습니다.

하지만 소년은 행동을 멈추기는커녕 화풀이 대상을 자전거에서 할머니로 돌렸습니다.
길거리에서 조언한 80대 할머니 무자비하게 폭행한 18살 소년소년은 씩씩거리며 가지고 있던 물건을 던진 다음, 힘 없는 노인의 배를 힘껏 걷어차 바닥에 넘어뜨렸습니다. 그리고 지팡이를 빼앗아들고 머리를 내려치면서 폭행을 이어갔습니다.

10대의 이 끔찍한 폭력은 다른 행인이 다가와 지팡이를 뺏기 전까지 이어졌습니다.

이후 병원에 실려 간 할머니는 여러 군데 골절상을 입는 등 심하게 다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소년은 경찰에 체포되어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년의 폭행 영상이 공개되며 현지 누리꾼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shanghai.ist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