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해투' 임창정 "제주도 살지만 이효리 한 번도 본 적 없어"

[스브스타] '해투' 임창정 "제주도 살지만 이효리 한 번도 본 적 없어"
가수 임창정이 제주도에서 가수 이효리를 만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습니다.

지난 20일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임창정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임창정은 "제주도에서 내려가서 산 지 일 년 정도 됐다"라며 "제주도에 살면서 행복지수가 높아졌다"고 얘기했습니다.
임창정
MC 유재석은 "제주도에 사는 연예인이 많지 않냐"라며 현재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는 여러 연예인의 이름을 읊었습니다.

그러자 임창정은 "근데 전체적으로 이효리 씨만 알고 있더라고요"라며 "저희 애들도 이효리 씨 너무 보고 싶어 해요"라고 말했습니다.
임창정
이날 방송에서 임창정은 "애들이 '이효리 씨가 여기 어디 산다는데 아빠는 왜 못 보냐'라고 했다"라며 웃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또 임창정은 "같은 제주도민으로 어딘가에서 한번 마주칠 법도 한데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임창정은 지난 19일 정규 14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를 발표했고 오는 11월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구성=이선영 에디터, 사진=KBS2 '해피투게더 3' 영상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