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소녀시대 오!지지, 강한 중독성 예고 #시험금지곡 #노동요 #반복 청취

소녀시대 오!지지, 강한 중독성 예고 #시험금지곡 #노동요 #반복 청취
소녀시대-Oh!GG(소녀시대-오!지지)가 중독성 강한 신곡 ‘몰랐니’(Lil’ Touch)로 새로운 모습을 선사한다. 

소녀시대-Oh!GG의 싱글 ‘몰랐니’(Lil’ Touch)는 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타이틀 곡 ‘몰랐니’와 수록곡 ‘쉼표’ 등 상반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신곡 2곡이 수록돼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몰랐니’는 도입부부터 등장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리드미컬하고 다이내믹한 구성이 인상적인 업 템포의 팝 곡으로 마치 술래잡기를 하듯이 쫓고 쫓기는 가사가 긴장감을 더한다. 매력적인 중저음과 시원한 고음까지 멤버들의 다채로운 음색을 만끽할 수 있다.

‘몰랐니’에 대해 멤버 윤아는 “중독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어서 시험기간에 들으면 안되는 곡으로 추가될 것 같다”, 써니는 “스태프분들이 중독성 있다고 재미있어 하는 모습을 보니 일할 때 들으면 능률이 오르는 일명 ‘노동요’로 불리면 좋겠다”고 강한 중독성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태연은 “한번으로는 이 곡의 흥을 따라가기 버거울 수 있으니 최소 3번 이상 들어야 한다. 그러다 보면 자기도 모르게 흥얼거리고 있음을 발견할 것이다”라고 소개했으며 효연은 “처음 듣자마자 세련된 멜로디에 반했다.  우리의 색깔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했다”, 유리는 “신선하고 주문처럼 외우기 쉬운 곡이다”라고 설명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