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펜타곤 이던·옌안, 활동 잠정 중단…소속사 "8인 체제 이어갈 것"

[스브스타] 펜타곤 이던·옌안, 활동 잠정 중단…소속사 "8인 체제 이어갈 것"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멤버 이던이 활동을 잠정 중단합니다.

21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펜타곤의 이던과 옌안의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한 공식 입장을 알렸습니다.

큐브 측은 "이던은 잠정 활동 중단한다"라고 밝혔고, 옌안에 대해서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보다는 집중 치료와 충분한 휴식을 우선시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펜타곤은 이던과 옌안을 제외한 8인 체재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던은 얼마 전까지 펜타곤 외에 프로젝트 그룹 '트리플H'로 활발하게 활동해왔습니다.
펜타곤 이던, 옌안 활동 중단
현아와 펜타곤의 멤버 이던과 후이로 이루어진 트리플H는 지난해 5월 데뷔해, 지난 달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했습니다.

트리플H는 컴백과 동시에 각종 방송활동으로 모습을 드러냈는데, 그런 도중 팬들 사이에서 멤버 현아와 이던의 열애설이 나돌기도 했습니다.
펜타곤 이던, 옌안 활동 중단
이에 현아는 지난 3일 이던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후 트리플H의 각종 음악 방송과 팬 사인회를 돌연 취소하는 상황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이던과 옌안의 활동 중단에 음악 팬들의 염려와 각종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구성= 이선영 에디터, 사진= '트리플H', '현아' 인스타그램, '펜타곤' 공식 트위터)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