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헬멧의 기적'…대형 콘크리트 믹서차에 깔리고도 살아난 여자

[뉴스pick] '헬멧의 기적'…대형 콘크리트 믹서차에 깔리고도 살아난 여자
한 오토바이 운전자가 헬멧 덕분에 기적적으로 살아났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8일, 중국 저장신문 등 외신들은 저장성 진화의 한 도로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갓길에 주차된 하얀색 차와 대형 콘크리트 믹서차 사이로 오토바이 한 대가 지나갑니다. 

그런데 갑자기 하얀색 차 운전석 문이 열리더니 오토바이와 부딪히고 맙니다.

이 충격으로 오토바이 운전자는 그대로 믹서차 쪽으로 날아가고, 바로 뒤이어 커다란 바퀴가 헬멧 쓴 운전자 머리 위로 지나갑니다.

지난주 화요일 아침 9시경 발생한 이 사고는 운전자의 목숨을 심각하게 위협하기에 충분했습니다.

하지만 운전자는 약간의 멍과 두피가 찢어지는 상처에 그치며 기적적으로 살아났습니다.

두 아이의 엄마인 운전자 주 씨는 "헬멧이 없었다면 난 정말 죽었을 것"이라며 아찔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대형 콘크리트 믹서차에 깔리고도 살아난 여자
이 영상은 소셜미디어에 공개된 직후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누리꾼들은 "왜 헬멧을 쓰는 것이 중요한지 보여주는 영상", "운전자가 많이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몇몇은 "조심하지 않고 갑자기 문을 열어서 사고를 만든 차주도 마땅한 책임을 져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출처= 유튜브 Netizen Watch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