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백종원 픽 받아라"…골목식당 김민교, 태국 현지 요리 수업

"백종원 픽 받아라"…골목식당 김민교, 태국 현지 요리 수업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이 깜짝 놀랐다.

최근 진행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인천 편 촬영에서 백종원을 깜짝 놀라게 한 연예인 가게와 덴돈집의 모습이 공개됐다.

김민교와 정인선은 트레일러 장사에 본격 도전하기 위해 메인 셰프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은 각자 연습해온 음식을 백종원에게 선보이기로 했고, 이에 김민교는 메뉴 개발을 위해 직접 태국으로 가 현지 음식을 배워오는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민교는 태국 현지인 못지않은 포스로 요리를 전수받았다.

이밖에 정인선은 스스로 개발한 특제 핫도그를 선보였다. 이를 맛본 백종원은 "남은 건 집에 가져가서 먹겠다"며 깜짝 호평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백종원은 지난 방문 때 극찬을 했던 덴돈집에 "비교적 높은 가격이 손님들에게 진입장벽이 될 수 있다"며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특별 솔루션을 제안했다.

덴돈집 사장님은 백종원의 제안을 받아들인 지 몇 시간 만에 초스피드로 숙제를 해결하고 백종원을 호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백종원의 혹평으로 화제가 되었던 타코야키집은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 대청소를 하라는 백종원의 미션에 청소는 물론이고 깜짝 놀랄만한 변신을 했다.

그 특급 변화는 3일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