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집사부일체' 멤버들, 게릴라 강연 도전…설민석 특급 코치

이미지
[SBS funE | 강선애 기자]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캠퍼스에서 포착됐다.

오는 15일 방송될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열세 번째 사부 설민석의 제안으로 강연에 나서게 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 당시 사부의 집을 찾아간 멤버들을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들었다. 사부 설민석이 "내일 즉석 길거리 게릴라 강연을 할 거다"라고 운을 뗀 것. 주제를 묻는 멤버들에게 설민석은 "나의 역사를 강연하라"라고 말했고, 멤버들은 막막함에 좌절했다. 이에 설민석은 "제가 여러분을 최고의 강사로 뒤바꿔주겠다"며 강연 노하우를 전수할 것으로 예고한 바 있다.

설민석의 특급 코치를 받은 멤버들이 정말로 강연을 하게 될 지, 각자 어떤 이야기를 할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미공개 사진들을 프로그램 공식 SNS에 올려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이 사부와 향한 곳은 사부의 모교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는 학생 식당, 건물 앞 광장 등 학교 곳곳에서 포착된 멤버들과 학생들의 모습이 포착돼 뒷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강연 도전기는 15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될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