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데뷔 1년 만에 어머니한테 집 사드린 '효자' 강다니엘

그룹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효자 면모를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강다니엘은 지난 11일 진행한 네이버 'V LIVE'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팬이 '어머니에게 제일 잘못한 일'을 말해달라고 하자, 강다니엘은 잠시 머뭇거리다가 "초등학교 때 학원 안 가고 PC방 가 있다가 잡힌 거"라고 답했습니다.
데뷔 1년 만에 어머니한테 집 사드린 '효자'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이어 "근데 그때 내가 되레 엄마한테 화를 냈다"며 "진짜 지금 생각해도 너무 죄송하다"라고 말했습니다.
데뷔 1년 만에 어머니한테 집 사드린 '효자'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하지만 일단 어머니한테 집을 사드렸다"고 깜짝 고백하더니, "나 정말 어머니한테 잘하고 있다"며 뿌듯하다는 듯한 표정을 지어 팬들을 미소짓게 했습니다.
데뷔 1년 만에 어머니한테 집 사드린 '효자'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팬들 사이에서 소문난 효자입니다.

앞서 지난해 방송된 M.net '워너원 고:제로베이스'에서 강다니엘은 자유시간이 생기자 곧바로 고향인 부산으로 향했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가 끝나자마자 데뷔한 강다니엘이 시간이 생기면 가장 하고 싶었던 일이 어머니와의 데이트였던 겁니다.
데뷔 1년 만에 어머니한테 집 사드린 '효자' 강다니엘
당시 강다니엘은 "어머니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깔끔한 슈트를 입고, 어머니에게 첫 월급으로 가방과 신발을 사드리기도 했습니다. 강다니엘의 어머니는 금의환향한 아들을 보며 내내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한편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은 'Wanna One World Tour ONE : THE WORLD'를 진행 중입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네이버 V라이브, M.net '워너원고'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