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pick] 편의점에서 흉기 들고 위협하는 남성…맨손으로 제압한 여직원

편의점에서 흉기 난동을 부리는 남성을 맨손으로 제압한 여직원이 화제입니다.

현지 시간으로 9일, 중국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등 외신들은 중국 장쑤성 난징에 위치한 한 편의점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벌어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영상 속 편의점에서 한 남성이 계산하기 위해 카운터에 물건을 올려놓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남성은 바지에서 흉기를 꺼내더니 "돈을 내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여자 직원을 향해 위협합니다.

하지만 직원은 전혀 당황하지 않은 듯 "배짱이 있다면 돈을 가져가 봐라"라고 말하며 맞대응했고, 이어 다른 직원에게 신고하라고 소리쳤습니다.

잠시 뒤 당황한 남성은 물건을 가지고 황급히 달아났고 직원은 남성의 뒤를 쫓았습니다.

그때 지나가던 한 사람이 남성을 붙잡았고, 뒤쫓던 직원은 경찰이 오기 전까지 남성이 도망가지 못하게 편의점 안으로 다시 데리고 들어와 붙잡아 두기까지 했습니다.

외신들에 따르면, 편의점 여직원은 "남성이 매장 안으로 들어왔을 때부터 뭔가 수상함을 느꼈다"며 "눈빛이 이상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이 남성은 경찰에 체포돼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상 픽'입니다.

(출처= 유튜브 South China Morning Post)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