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17년 만에 청담사옥 떠나는 박진영의 인사…"이제 나도 떠나"

[스브스타] 17년 만에 청담사옥 떠나는 박진영의 인사…"이제 나도 떠나"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정들었던 사옥을 떠나며 작별인사를 전했습니다.

박진영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 강남구 청담사옥 외관 사진을 올리고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사옥 창문에는 가수 겸 배우 수지, 걸그룹 트와이스, 가수 유빈 등 JYP가 배출한 스타들의 모습이 붙어있습니다. 
17년 만에 청담사옥 떠나는 박진영
박진영은 "JYP 청담사옥에게. 다들 지난주에 신사옥으로 이사를 갔는데 나만 하던 작업이 있어 너와 단둘이 남았구나. 나도 이제 떠나"라며 "17년 전 처음 널 봤을 때 넌 세상에서 가장 크고 멋진 건물이었는데 이제 이사를 가야 한다는 게 믿기지 않네"라고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박진영은 이어 "네 안에서 땀 흘리고, 웃고 울며 꿈꿀 수 있게 해준 덕분에 너에게서 세상을 즐겁게 해준 스타들이 많이 탄생했고 또 네가 다 품을 수 없을 만큼 식구들도 불어났다"며 "정말 고마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무엇보다도 철없던 내가 들어가서 철이 좀 들어서 나오는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17년 만에 청담사옥 떠나는 박진영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01년 청담동에 있는 건물을 매입해 원더걸스, 2PM, 트와이스, 갓세븐 등 많은 스타를 배출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서울시 강동구에 있는 신사옥으로 이전합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박진영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