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진짜가 나타났다!" 조현우 영상에 '좋아요' 누른 '진짜 데 헤아'

[뉴스pick] "진짜가 나타났다!" 조현우 영상에 '좋아요' 누른 '진짜 데 헤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 선수가 조현우 선수에게 관심을 표했습니다.

조현우 선수 소속팀 대구FC는 지난 28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조현우 선수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조현우 영상에 '좋아요' 누른 '진짜 데헤아'
영상은 지난 독일전이 끝나고 촬영된 것으로 조현우 선수가 아내 김희영 씨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그런데 이 게시물에서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좋아요'를 누른 데 헤아 선수의 흔적입니다.
조현우 영상에 '좋아요' 누른 '진짜 데헤아'
'다비드 데 헤아'(David De Gea) 라는 이 페이스북 계정을 들어가 보면 본인 계정이 맞다는 '인증'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축구 팬들은 본인이 직접 관리하는 것이라는 의견과 에이전시에서 관리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습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한 한국 대표팀 골키퍼 조현우 선수는 멋진 선방으로 '대헤아'(대구 데 헤아) 혹은 '팔헤아'(팔공산 데 헤아)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실제로 꼭 만났으면 좋겠다", "최고와 최고의 만남"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페이스북 '대구FC' 'David De Gea')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