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런닝맨' 손담비, '미쳤어' 의자 댄스 재현…열광의 도가니

'런닝맨' 손담비, '미쳤어' 의자 댄스 재현…열광의 도가니
'런닝맨' 손담비가 자신의 히트곡 '미쳤어'의 의자 댄스를 선보였다. 

손담비는 최근 진행된 SBS '런닝맨' 녹화에 8년 만에 참여해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오프닝 토크부터 거침없는 입담과 털털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손담비는 '댄스 미션'에서 '미쳤어' 의자댄스를 선보여 녹화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손담비는 그동안 배우로 활동했던 터라 그녀의 퍼포먼스는 좀처럼 보기 힘들었다. 하지만 10년 전 무대를 그대로 재현한 듯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손담비는 영화 '탐정:리턴즈'에 함께 출연한 '절친' 이광수를 촬영 내내 쥐락펴락해 앙숙케미를 선보였다. 이에 이광수는 "내가 아는 사람 중에 가장 드센 사람"이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손담비에 이어 배우 서은수, 개그우먼 이국주, 나인뮤지스 경리가 출연해 화끈한 댄스실력을 과시했다. '예능 첫 출연'인 배우 서은수는 엉뚱발랄한 '외계인' 허당 댄스로 눈길을 끌었고, '섹시 아이콘' 경리는 바닥을 활용하는 '신개념 섹시 댄스'를 자랑했다. '아이돌 댄스 자판기'라 불리는 개그우먼 이국주는 모든 노래에 반응하는 완벽한 커버 댄스로 분위기를 주도했다.

8년만에 '런닝맨'을 찾은 손담비의 대활약은 17일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