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기름진멜로, 2049시청률 왕좌…탄력 붙은 주방 로맨스

기름진멜로, 2049시청률 왕좌…탄력 붙은 주방 로맨스
‘기름진 멜로’가 2049 시청률 왕좌를 차지했다.

1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는 전국시청률 21회 5.4%, 22회 6.4%를 기록했다. 2049 시청률 경우에는 21회 2.4%, 22회 3.3%(수도권 기준)를 기록해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화제성 부분에서도 높은 기록에 올라 눈길을 끈다. 화제성 조사회사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기름진 멜로’는 2018년 상반기(1월 1일~6월 3일) 가장 화제 된 드라마 중 7위를 차지했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tvN ‘나의 아저씨’,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JTBC ‘미스티’, KBS2 ‘황금빛 내인생’, JTBC ‘미스 함무라비’에 이어, ‘기름진 멜로’는 상반기 핫한 드라마로 주목 받고 있다는 기록이다.

‘기름진 멜로’는 색다른 주방 로맨스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통통 튀는 캐릭터들이 만들어가는 이야기, 신선한 전개, 이준호, 장혁, 정려원의 환상 케미와 열연, 그리고 이미숙, 박지영, 임원희, 조재윤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존재감이 빛나며 풍성한 극을 완성하고 있다. 여기에 호텔 중식당에 맞서는 동네 중국집의 주방 경쟁이 불붙으며 감각적인 볼거리도 선사하고 있다.

‘기름진 멜로’는 이제 반환점을 돌며 탄력을 받은 상황. 설렘을 더해가는 로맨스와 훈훈한 브로맨스, 주방 대결을 본격화하며 그려갈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기름진 멜로’ 23회는 오는 25일 방송된다.

(SBS funE 손재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