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임은숙 사망…노현태 "뭐가 급해서 이렇게…" 고인 애도

임은숙 사망…노현태 "뭐가 급해서 이렇게…" 고인 애도
그룹 쎄쎄쎄 출신 가수 임은숙이 4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임은숙은 4일 오전 유방암 투병 중 눈을 감았다. 빈소는 충남 홍성 추모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거리의 시인 노현태는 4일 자신 인스타그램에 고인을 애도하는 글을 남겼다. 그는 "이게 마지막이네. 쎄쎄쎄 임은숙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어릴 때 끼가 넘치고 춤도 잘 추던 너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한데...내일 유정이랑 문병 가기로 했는데 뭐가 급해서 이렇게. 은숙아 좋은 곳으로 가서 거기서는 꼭"이라고 애통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네티즌들 역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좋은 곳에서 편히 쉬시길", "너무나 안타깝다" 등의 글을 남기며 고인을 애도했다.

고인은 지난 1993년 그룹 쎄쎄쎄 멤버로 데뷔해 '아미가르 레스토랑', '널 지워야 할 이유', '썰렁한 걸 모르니', '떠날거야'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특히 고인은 지난 1월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 출연해 유방암 4기라는 사실을 고백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당시 그녀는 딸과의 약속을 지키고 멤버들과 좋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 어렵게 방송 출연을 결정했다고 전한 바 있다.


<사진>'슈가맨' 화면 캡처.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