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위메프 "욕설·성희롱 상담전화 끊어버린다"

위메프 "욕설·성희롱 상담전화 끊어버린다"
소셜커머스업체 위메프는 전화상담 직원들의 인권을 보호하기 위해 욕설이나 성희롱 성격의 상담전화를 먼저 끊어버리는 '고객 상담 선 종료' 정책을 본격 도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상담 선 종료'는 위메프가 2012년 일부 상담 분야에 도입한 제도입니다.

욕설·성희롱·인격모독 등을 하는 '악성고객'에 두 차례 육성으로 안내해도 상황이 지속되면 상담사들이 통화를 직접 종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최근 고객 문의가 대폭 증가한 가운데 욕설·성희롱·인격모독 등의 사례도 늘고 있어 상담 직원들의 업무 환경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전했습니다.

위메프는 우수한 주부 인력을 영입하기 위해 '주부 상담사'를 공개 채용 모집합니다.

주부들에게 가사·육아가 가능한 최적화된 근무시간을 제공하고자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근무할 약 100여 명의 상담 직원들을 추가로 선발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