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다줄거야’ 미노, Y 리메이크 “러블리즈 케이 노래 실력 믿고 허락”

‘다줄거야’ 미노, Y 리메이크 “러블리즈 케이 노래 실력 믿고 허락”
프리스타일 미노가 러블리즈 케이의 매력에 푹 빠졌다.

31일 네이버 앱을 통해 방송된 10PM 시즌2 ‘하하 미노 진영의 다줄거야 블랙’에서 미노는 프리스타일의 히트곡 ‘Y’ 리메이크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스케줄 문제로 불참한 하하를 대신해 지조와 엠타이슨이 함께 했다.

‘Y’는 미노가 직접 작사한 프리스타일의 대표곡이다. 최근 러블리즈 케이가 12년 만에 리메이크를 발표한 가운데 원곡자인 미노는 “내달 2일 자정에 ‘Y’가 공개된다. 최근 인기인 래퍼도 함께한다”라 귀띔, 2016년 판 ‘Y’에 대한 기대를 자아냈다.

보컬 케이에 대해서는 “음색이 아주 기가 막히다”라고 극찬했다. 명곡은 리메이크가 쉽지 않다는 지조의 말에 미노는 “나도 그래서 리메이크를 허락하지 않으려 했다. 그런데 케이라는 친구가 노래를 너무 잘하더라”고 거듭 케이의 가창력을 치켜세웠다.

이에 진영이 “케이를 ‘다줄거야’에 초대하자”라고 제안하자 미노는 “케이가 나올 수 있을까. 곧 추석이다”라고 말끝을 흐리는 것으로 웃음을 안겼다.

‘10PM 시즌2’는 비틈TV에서 진행하는 데일리 생중계 웹 예능이다. 월요일 하지영의 ‘한밤의 연예뉴스’를 시작으로 화요일 김풍의 ‘풍기문란’, 수요일 하하, 스컬, 미노의 ‘다 줄 거야’, 목요일 김태훈, 정시우 기자의 ‘무비톡톡’, 금요일 양재진, 딘딘의 ‘비정상담소’가 방송된다.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