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상] '동상이몽' 김구라, 야구에 미친 부모님에 "롯데 언제 우승하냐" 도발 '폭소'


‘동상이몽’ MC 김구라가 야구에 미쳐 아들이 뒷전인 사연의 주인공에게 ‘도발’을 해 폭소를 안겼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가정의 달’ 특집으로, 미인대회 수상자인 여고생과 이를 못마땅하게 여기는 아빠의 사연, 그리고 야구에 푹 빠진 부모님 때문에 고민인 남학생의 사연으로 꾸며졌다.

사연의 주인공 부산의 남학생은 “부모님이 야구에 빠져 자신은 뒷전”이라며 부모님과 함께 등장했다. 이들 부모님은 롯데 자이언츠의 열성팬으로,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응원단 ‘포스’를 선보여 객석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MC 김구라는 걱정거리를 안고 방송까지 출연한 아들은 뒷전인 채, 롯데 이야기만 늘어놓는 부부에게 “롯데는 언제 우승하냐”며 초강력’ 도발’을 선사했다. 이에 부부는 “올해 할 겁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라며 흥분,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구라가 “쉽지 않은데, 내가 보기엔”이라며 도발을 이어가자, 이들 부부는 “올해 합니다!”, “한화가 안 합니다, 롯데가 합니다”, “할려고 열심히 준비하는데!”라며 울컥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야구장의 여신’이라 불리는 박기량이 등장해 야구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SBS funE 차연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