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디오머그 블로그] 오재원의 '빠던'…다시 봐도 화끈!

[비디오머그 블로그] 오재원의 '빠던'…다시 봐도 화끈!
이 기사 어때요?
▶ [통쾌한 '빠던'!…日 기죽인 '오재원 액션'] 영상 보러 가기

19일 저녁, '프리미어12' 준결승. 숙명의 라이벌 한-일전으로 긴장감이 팽팽한 도쿄돔. 

9회초 2사 만루 상황.. 타석에 들어선 오재원의 방망이에 모든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됐습니다.

[중계진 : 시원하게 마무리했으면 좋겠어요. (세레모니 더 크게 해도 돼요.)]

초구는 볼, 2구도 볼, 3구는 스트라이크. 일본의 마무리 투수 마쓰이의 4구째 공을 제대로 받아친 오재원, 높게 뜬 공은 우중간 홈런성 타구가 되는 듯했지만 아깝게도 중견수의 호수비에 막혀버렸습니다.


그런데... 팬들은 오재원 선수의 배팅 장면을 다시 보여주는 중계 화면을 보고는 속이 시원해지는 사이다 같은 감정을 느꼈습니다. 

일명 '빠던'이라 불리는 오재원의 배트플립은 오타니에게 눌려있던 한국 팬들의 응어리를 화끈하게 풀어줬습니다. ( ** '빠따 던지기' 줄임말) 

'빠던'뿐만이 아닙니다.

타석에 들어선 오재원 선수의 독특한 분위기에 일본 마운드가 흔들렸다는 평가가 있을 정도로 이번 한일전에서 대타로 들어선 오재원 선수의 존재감은 대단했습니다.

일본 야구의 심장 도쿄돔에서 극적인 역전승으로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 걸 보여준 우리 선수들.

대표팀은 한일전 역사에 한 획을 남긴 '오재원 빠던' 장면을 뒤로하고 내일(21일) '프리미어12' 초대 챔피언에 도전합니다. 


기획 : 맥스 / 구성 : 장안나

▶ [통쾌한 '빠던'!…日 기죽인 '오재원 액션'] 영상 보러 가기

▶ [비디오머그 블로그] 전체 보기  

(SBS 비디오머그)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