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유준상, 홍은희와 교제 한 달만에…장모님께 결혼 선언

유준상, 홍은희와 교제 한 달만에…장모님께 결혼 선언
홍은희 유준상의 결혼스토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홍은희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은희는 23살 어린 나이에 11살 연상 유준상과 초스피드 결혼을 하게 된 스토리를 전했다.

홍은희는 "친정어머니가 쓰러지셨다면서요?"라는 MC 이경규의 말에 "진짜 쓰러지신 건 아니고, 머리를 싸매셨죠"라고 답하며 "교제한지 한 달쯤 되던 때 남편이 엄마에게 교제를 허락을 받으러 와서 '어머니 결혼하겠다'고 말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홍은희는 "나도 그 자리에서 처음 듣는 얘기였다"며 "나도 놀랐고 엄마는 더 놀랐다. 엄마가 '처음 인사 온 자리에서 그런 말을 할 수 있냐'고 노여워하셨다. 그리고 바로 '그만 가보게'라고 하셨다"고 덧붙였다.

홍은희는 "이후로 나한테 말고 안 걸고, 엄마와 냉전이 있었다. 그런데 워낙 남편이 서글서글해서 마음이 풀어졌다. 당황하면서도 내심 마음이 갔던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유준상이 양복을 입고 다리찢기를 하기도 했다. '어머니 제가 나이는 많지만 허투루 살지 않았습니다. 60까지 스트레칭 할 겁니다. 보실래요?' 하면서 다리를 쫙 찢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홍은희 유준상=SBS '힐링캠프')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