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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 계약할 때 주의사항' 책으로 발간

미래창조과학부가 소상공인이 부당한 온라인광고 계약으로 피해를 보지 않도록 안내하는 책자를 발간했습니다.

미래창조과학부는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광고 계약 안내서'를 발간해 소상공인진흥원 등 소상공인 관련 협회에서 교육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포했습니다.

이 책은 '온라인광고 분쟁조정위원회'의 분쟁사례를 바탕으로 온라인광고의 개념과 유형별 과금 방식, 계약 체결 시 확인해야 할 사항, 분쟁 처리요령 등을 40여 쪽 분량으로 정리해 놓았습니다.

미래부는 이달 말 이 책을 전자책 형태로 제작해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주요 포털의 광고주 사이트와 소상공인 관련 협회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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