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수현 귀요미송 공약, '은밀하게 위대하게' 역사상 최단 기간 100만 돌파 기념!

김수현 귀요미송 공약, '은밀하게 위대하게' 역사상 최단 기간 100만 돌파 기념!
김수현이 100만 공약으로 내건 귀요미송을 직접 했다.

앞서 김수현은 5월27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 언론시사회에서 "100만 관객이 넘으면 귀요미송을 약속 드렸다. 지금 맹연습을 하고 있다"고 공약을 밝혔다.

역대 사전예매관객수 1위, 개봉 첫날 예매관객수 1위, 역대 한국영화와 2013년 오프닝 스코어 1위 등 매일매일 위대한 기록을 세우고 있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6일 정오(12시 기준)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사상 최단기간 100만 돌파라는 기록을 다시 한 번 세웠다.

6월5일 개봉한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배급사 쇼박스 미디어플렉스에 따르면 개봉 이틀째인 6월6일 낮 12시 100만명을 돌파했다. 역대 최단기록으로 개봉 36시간 만에 100만명을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국내 개봉된 모든 한국영화 외화를 통틀어 역사상 최단기간 100만 돌파다.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 54만이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영화 '트랜스포머3'가 3일 만에 100만 고지를 넘은 것과 비교했을 때 단연 압도적으로 빠른 속도로 당분간 이 기록은 깨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6일에는 주연배우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가 서울 CGV 압구정, CGV 강남, 메가박스 강남 등 극장을 돌며 무대인사를 진행했다. 김수현은 무대인사 중간 100만명이 돌파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즉석에서 귀요미송 공약을 실천했다.

또한 영화 관계자는 "김수현 뿐만 아니라 박기웅, 이현우도 함께 귀요미송 공약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무대인사를 다니고 있는데 전관 매진이다. 원작 웹툰 팬들도 있고 일반 관객도 많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의 귀요미송 공약 실천 모습은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지
김수현 귀요미송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귀요미송, 나도 보고 싶다" "김수현 귀요미송, 그 현장에 내가 없었다니..." "김수현 귀요미송, 얼른 영상 보고 싶다" "김수현 귀요미송, 나도 은밀하게 위대하게 보러 가야겠다" "김수현 귀요미송, 영화 대박 터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포털사이트 다음에 연재된 HUN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동네 바보(김수현), 록커 지망생(박기웅), 고등학생(이현우)으로 남한에 숨어든 북한 최정예 스파이 3인방의 이야기를 그린다.

(김수현 귀요미송 출처=SBS E! DB, 쇼박스미디어플렉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