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윤아, ‘김수현 사단’ 합류…하석진과 3년 만에 재회

오윤아, ‘김수현 사단’ 합류…하석진과 3년 만에 재회
배우 오윤아가 ‘김수현 작가 사단’에 합류한다.

종합편성채널 JTBC 측에 따르면 김수현 작가와 정을영 감독이 의기투합한 주말특별기획 ‘무자식 상팔자’ (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에 오윤아가 출연을 최종 확정지었다.

특히 상대역인 하석진과는 3년 만에 커플로 재회,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드라마 ‘밥 줘’에서 부부연기로 극찬을 받았던 두 사람이 3년 만에 커플로 다시 만나게 된 것. 이에 찰떡궁합 연기 호흡을 인정받은 ‘환상의 커플’ 오윤아와 하석진이 선보일 리얼한 커플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상승되고 있다.

무엇보다 오윤아는 이영현 역을 통해 색다른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오윤아가 맡은 이영현은 개방적이고 시원시원한 성격을 갖춘 마취의. 부족함 없는 집안의 외동딸로 자랐으며 검증된 실력과 수려한 외모까지 갖춘 미모의 재원이다. 하지만 거친 언어와 과격한 행동을 거침없이 일삼으며 터프녀로서의 면모를 발산해하기도 한다. 

오윤아는 “평소 꼭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김수현 작가님 작품에 출연하게 돼서 영광이다. 이런 기회가 찾아온 것에 대해 무척 감사하고 있다”고 김수현 작가의 작품에 처음으로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행복한 마음을 전하며 “영현 역이 터프한 성격이라 대사에 거친 언어들이 많은 편이다. 그동안 안 해봤던 역할이라 연기하는 내내 재미있을 것 같다”고 이영현 캐릭터에 캐스팅된 소감을 밝혔다.

제작사 측은 “겁 없고 당당한 성격이 매력적인 이영현 역할에 오윤아 만큼 적합한 연기자가 없다고 생각했다”며 “이영현 캐릭터에 오윤아 특유의 매력이 더해져 확실한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무자식 상팔자’는 노부부와 그들의 아들 삼형제 내외 그리고 손자, 손녀에 이르기까지 3세대가 한 시대에 공존하면서 부딪히고 어우러지는 이야기를 담은 가족드라마로, 오는 10월 27일 첫방송 된다.

사진 제공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