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마이클 잭슨 '유작 앨범' 타이틀 공개…"This is it"

<앵커>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유작 앨범 가운데 타이틀 곡이 공개됐습니다. 잭슨에 대한 추모 열기가 여전한 만큼 유작 앨범도 큰 인기를 모으겠지요.

LA에서 김도식 특파원입니다.



<기자>

마치 첩보 영화의 한 장면처럼 선글라스를 낀 경호원들이 가방을 들고 신속히 영국 런던의 소니 본사로 들어갑니다.

가방 안에 들어있는 건 마이클 잭슨의 유작 앨범 '디스 이즈 잇'입니다. 

소니 사는 오는 26일 이 앨범을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하기 앞서서 홍보의 일환으로 먼저 타이틀 곡을 공개했습니다. 

유작 앨범의 런던 도착 소식이 전해지자 일부 팬들은 노숙까지 하면서 앨범 발매를 환영했습니다.

[할라위/잭슨 팬 : 이 노래를 제일 먼저 듣는 거죠. 그가 남긴 무언가를 듣다니 정말 놀랍습니다.]

평론가들은 마이클 잭슨의 사망 이후 이어진 추모 열기로 볼 때 유작 앨범도 생전에 발매된 앨범 이상으로 팔려나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핼퍼린/잭슨 자서전 작가 : 불행히도 마이클 잭슨은 생전보다 사후에 더 가치가 있습니다.]

오는 28일엔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이라는 런던 공연 리허설 장면을 담은 영화도 나올 예정이어서 또 한 번의 마이클 잭슨의 열풍이 불 전망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