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완투 12승

◎앵커: 다음은 시원한 스포츠 소식입니다. 미국 LA다저스의 박찬호 투수가 오늘 뉴욕 매츠와 벌인 경기에 서 완투승을 거두었습니다.

◎앵커: 이렇게 해서 박찬호는 올시즌 12승 고지에 올랐습니 다. 정규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흐르는 물은 먼저 가려하지 않듯이 시즌 개인 최다승 을 향한 박찬호의 투구에 서두름이 없었습니다. 1회 초 뉴욕 메츠에게 빼앗긴 1점 홈런은 승부 욕을 불러일으키는 좋은 약이 됐습니다.

2회초 선두타자부터 연속 삼진, 이후 박찬호는 화려한 삼진 퍼레이드를 펼치며 무실점 행진을 이어갔 습니다.

5회 초 선두타자에게 안타를 허용했지 만 단짝 포수인 크루터의 견제로 위기를 넘겼 습니다.

다저스의 타선도 3회말 게리 셰필드의 2점 홈런과 에릭 케로스의 한점 홈런으로 박찬 호의 호투를 도왔습니다.

8회 말 쉐필드가 시즌 40호 홈런을 터뜨린 다저스는 4:1의 승리를 거 두며 박찬호에게 통산 다섯번째이자 시즌 두번 째 완투승을 안겼습니다.

9이닝 동안 4안타, 볼 넷 두개로 한점만 내준 박찬호는 무려 10개의 삼진을 잡아내며 시즌 12승 8패를 기록했습니 다.

<박찬호(LA다저스): 불펜하고 바로 하니까 좀 걱정이 생겼는데 그러면서 집중해야겠다는 생 각을 하고 잘 됐던 것 같습니다.> 박찬호가 올시즌 남은 8번의 등판 기에서 박찬 호가 올 시즌 남은 최다승의 15승을 넘어서게 됩니다. 4경기만의 값진 승리를 거두게 된 박찬 호는 오는 25일 몬트리올을 상대로 시즌 13승 에 도전합니다.

SBS 정규진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