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정현 "결혼 전, 고소영·손예진·공효진에 남편 검증 받아"

SBS 뉴스

작성 2019.10.11 10:4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미우새 이정현 "결혼 전, 고소영·손예진·공효진에 남편 검증 받아"
'6개월차 새댁' 배우 이정현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격한다.

이정현은 오는 13일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함께 한다.

앞선 녹화에서 이정현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테크노 여전사'였던 이정현의 과거를 떠올리며 "과거 이정현은 불나비 같았다"라면서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손가락 마이크까지 따라해 시작부터 폭소를 자아냈다.

테크노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까지 연예계를 종횡무진 누비는 이정현은 母벤져스들 앞에서 달달한 신혼 생활 토크로 반전매력을 뽐냈다. 그녀는 "남편에게 밥을 차려주는 것을 좋아한다"라며 전문가 급 요리 지식을 자랑해 '내조의 여왕'으로도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母벤져스는 "저런 며느리 얻으면 얼마나 좋을까"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그녀의 결혼 스토리에도 반전이 가득했다. 이정현이 결혼 전 고소영, 손예진, 공효진 등 절친 여배우들에게 남편을 검증(?)받았던 일화를 공개함은 물론, 권상우 덕분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깜짝 고백까지 한 것.

녹화 내내 母벤져스의 사랑을 독차지한 이정현은 '욕쟁이 할머니'로 변신해 걸쭉한(?)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3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한 이정현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와 통통 튀는 입담은 오는 13일 밤 9시 5분에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