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정현, 오늘(16일) 신곡 '다시 사랑이' 발표…정규9집 스페셜 에디션

박정현, 오늘(16일) 신곡 '다시 사랑이' 발표…정규9집 스페셜 에디션
알앤비 여왕 박정현이 윤종신 '좋니' 작곡가 포스티노와 협업해 신곡을 발표한다.

박정현 소속사 문화인은 16일 "박정현이 오늘 오후 6시 신곡 '다시 사랑이'를 포함한 정규 9집 '더 원더(The Wonder)-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곡 '다시 사랑이'는 과거 상처로 밀어낸 사랑을 어느덧 깨닫게 된 화자의 애틋한 감정을 그린 곡으로, 박정현의 압도적인 가창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감성 발라드다.

메가 히트곡인 윤종신 '좋니'를 비롯해 2014년 발표된 박정현의 '더블 키스(Double Kiss)' 곡을 쓴 포스티노가 작곡에 참여했다. '더블 키스'는 최근 종합 편성 채널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를 통해 편곡 버전이 공개되며 다시 주목 받고 있기도 하다.

더불어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가사를 썼으며,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기타 연주를 맡았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정규 9집 '더 원더'에 수록된 '같이' '기억하자' '세븐틴' 등 8개 곡이 수록됐다.

박정현 정규 9집 '더 원더-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20일부터는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앨범에는 박정현이 참여한 SBS 드라마 '절대그이' OST 트랙도 포함될 예정이다.

박정현은 이달 6일에 걸쳐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년 단독 콘서트 '만나러 가는 길'로 관객과 소통했다. 오는 17~18일 부산, 24~25일 전주, 31~9월 1일 대전, 9월 7~8일 대구 등지에서 전국투어 공연으로 이어간다.

[사진=문화인 제공]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