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RH-O형 수혈자 구해요"…희귀 혈액 찾는 팬 도운 박준형

SBS 뉴스

작성 2019.08.12 17:4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희귀 혈액 찾는 팬 돕는 박준형 (사진=박준형 인스타그램 캡처)그룹 god의 맏형 박준형이 희귀 혈액을 찾고 있는 팬을 도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늘(12일) 박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한테 새벽에 이 메시지가 와있었는데 지금 막 봤어요"라며 팬에게 받은 메시지를 캡처해 공개했습니다.

해당 메시지에서 박준형의 20년 팬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제 동생이 어제 사고를 당해서 수술했는데 예상보다 많은 출혈이 있었다"며 "그런데 혈액형이 RH-O형이라 혈액 구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오빠한테 디엠(메시지)을 보낸다"라고 밝혔습니다.희귀 혈액 찾는 팬 돕는 박준형 (사진=박준형 인스타그램 캡처)박준형은 글쓴이의 사연을 전하면서, "이분을 도울 수 있다면 여기 밑에 댓글을 꼭 남겨달라"며 "그리고 이분의 동생분을 위해 많은 기도 부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저 수혈할 수 있습니다", "제가 RH-O형인데 어떻게 도와드려야 할까요?", "지금 근처 병원 가서 헌혈하면 되는 건가요?" 등 사연자에게 적극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습니다.

이에 글쓴이는 답글로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면서 "가까운 혈액원에서 전북대병원 중환자실에 있는 동생에게 지정 헌혈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현재 글쓴이는 수혈이 가능한 누리꾼들과 연락을 취하며 동생을 도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사진=박준형 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