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방송서 '티아라 불화설' 언급한 효민…눈물 보이며 한 말

방송서 '티아라 불화설' 언급한 효민…눈물 보이며 한 말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이 과거 논란이 된 멤버 간 불화설에 대해 언급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어제(7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효민은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특히 효민은 '티아라 불화설' 논란으로 힘들었던 시기를 떠올리며 "당시 인간관계를 다 끊었다. 동료 선·후배분들이 저희 팀을 피하는 게 느껴졌다. 그래서 오히려 상대방에게 피해를 줄까 봐 멀리하게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유일하게 챙겨준 팀이 소녀시대였다"라며 "특히 써니랑 유리가 주위 시선 신경 안 쓰고 챙겨주면서 응원해줬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방송서 '티아라 불화설' 언급한 효민…눈물 보이며 한 말
논란 이후에도 공백기 없이 바쁘게 스케줄을 이어갔던 효민은 "공연하는데 관객분들이 다 같이 뒤돌아 계셨던 적도 있다. 그때는 너무 슬펐다"라고 회상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지난 2009년 데뷔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티아라는 그간 잦은 멤버 교체와 전 멤버 화영과의 불화설 등으로 각종 논란에 휩싸이며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힘든 시간을 극복한 뒤 활동을 이어가며 '장수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사진=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