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희철아 사실 모모는…" 트와이스 나연이 2년 전 예능서 선보인 2행시 '새삼 눈길'

SBS 뉴스

작성 2019.08.06 17:1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희철아 사실 모모는…" 트와이스 나연이 2년 전 예능서 선보인 2행시 새삼 눈길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열애설에 휩싸이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가운데, 트와이스 나연이 약 2년 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2행시가 새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5월 20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는 트와이스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트와이스 멤버 나연은 MC들의 이름으로 2행시를 해달라는 요청에 '희철'로 짓겠다고 말했습니다.
'희철아 사실 모모는…나연은 "희철아, 나는 알고 있어. 사실 모모는…"이라고 운을 뗐고, 이에 희철은 의미심장한 미소와 함께 "너 그거면 진짜 가만 안 둬"라고 말하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나연은 "철부지"라고 덧붙이며 2행시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희철아 사실 모모는…오늘(6일) 오전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해당 방송분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재조명됐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희철이 왜 발끈했을까?", "저 때는 만나고 지금은 헤어진 건가?", "소름이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희철과 모모는 열애설에 대해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사실무근"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사진=JTBC '아는 형님'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