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백종원에게 감사 인사 전한 '홍탁집'

SBS 뉴스

작성 2019.08.02 16:0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백종원에게 감사 인사 전한 '홍탁집'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인스타그램 'sanghoon_kwon84' 캡처)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홍탁집' 아들이 SNS를 통해 백종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어제(1일) 홍탁집 사장 권상훈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백종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서 "여름 신메뉴를 위해서 바쁘신 와중에 대표님께서 초계 국수를 솔루션 해주셨다"라고 밝혔습니다.백종원에게 감사 인사 전한 '홍탁집'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인스타그램 'sanghoon_kwon84' 캡처)그는 "지난 8개월 동안 가게 운영과 음식에 관해 항상 대표님이 잘된 점과 잘못된 점을 지적해주시면서 조금씩 나는 진화되고 변화됐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항상 겸손한 자세와 처음 같은 마음으로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나를 지켜보는 이들에게 큰 희망을 보여줄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덧붙여 권 씨는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라면서 "대표님, 항상 감사드리며 정말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라고 백종원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방송을 보고 저도 자극받았습니다", "초계 국수로 대박 나시길 응원합니다", "어머니 얼굴이 좋아지신 것 같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백종원에게 감사 인사 전한 '홍탁집'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인스타그램 'sanghoon_kwon84' 캡처)이날 권 씨는 인스타그램에 '백종원의 골목식당' MC 김성주, 정인선과 함께 찍은 사진, 그리고 출연진들이 백종원이 전수한 초계 국수를 먹고 나서 남긴 후기를 함께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백종원에게 감사 인사 전한 '홍탁집'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인스타그램 'sanghoon_kwon84' 캡처)(구성=신지수 에디터)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인스타그램 'sanghoon_kwon84' 캡처)

(SBS 뉴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