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선우선♥이수민, 오늘(14일) 백년가약…11세 연상연하 부부

선우선♥이수민, 오늘(14일) 백년가약…11세 연상연하 부부
배우 선우선이 11세 연하 액션배우 이수민과 오늘(14일) 결혼한다.

선우선과 이수민은 14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에 앞서 두 사람은 이날 낮 12시 30분에 기자회견도 진행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영화 촬영을 하다 만나 인연을 맺었고, 1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결혼 후 신접살림은 경기 파주시에 차릴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을 당시, 11세 나이차를 뛰어넘어 큰 화제를 모았다. 선우선은 1975년생, 이수민은 1986년생으로 11세 연상연하 커플이다.

한편 선우선은 지난 2003년 영화 '조폭 마누라2'로 데뷔, 이후 드라마 '구미호 외전' '내조의 여왕'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백년의 유산' '초인가족2017' '사생결단 로맨스' 등, 영화 '거북이 달린다' '전우치' '평양성' '가시' 등에 출연했다.

이수민은 정두홍 대표가 있는 서울 액션스쿨 소속으로 영화 '암살' '검은 사제들' '검사외전' '부산행' '밀정' '옥자' '군함도' '남한산성' '범죄도시' '강철비' '마약왕' '극한직업' 등에 액션배우로 출연했다.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