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손정은 "김구라 정말 좋아했다"…마음 접은 이유는?

손정은 "김구라 정말 좋아했다"…마음 접은 이유는?
MBC 손정은 아나운서가 개그맨 김구라에게 호감을 느꼈지만 이내 접었던 이유에 대해 솔직히 고백했다.

10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손 아나운서는 "김구라 씨를 정말 좋아했다."고 말을 꺼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한 뒤 "하지만 2년 전 마음을 접었다. 지금은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다."며 냉담해진 반응을 보여 그 이유에 궁금증이 쏠렸다.

손 아나운서는 "MBC 지하 식당가가 있다. 거기서 김구라 씨를 우연히 만났다. 내가 정말 팬이라 '구라 오빠 안녕하세요. 커피 한잔 하실래요?'라고 물었다. 그런데 '내가 왜 너랑 커피를 마셔'라고 하더라. 사람들이 지나다니는데 너무 민망해서 표정관리가 잘 안됐다. 그 때 이후로 마음을 접었다."라고 말해 김구라를 당황시켰다.

갑작스럽게 손 아나운서의 뒤늦은 고백을 들은 김구라는 "그렇게 말하진 않았다. '무슨 커피를 먹냐. 나중에 만나면 되지'라고 한 것"이라고 해명했고 손정은은 "거짓말이다."라고 맞서 웃음을 안겼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손 아나운서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끼를 맘껏 드러냈다. 아나운서에서 배우로 영역을 확장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는 손 아나운서는 이날 연기 열정을 선보이며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손정은의 진지한 연기는 오히려 빅재미를 선사했다. 이에 남창희는 "소름 돋았다. 그냥 민망해서"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