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류담, 뒤늦게 알려진 '4년전 이혼'…"전부인과 원만히 합의"

류담, 뒤늦게 알려진 '4년전 이혼'…"전부인과 원만히 합의"
개그맨 류담이 4년 전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4일 류담의 소속사 sidusHQ는 "좋지 못한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며 "사실 확인 결과, 류담 씨는 2015년 원만한 합의 후 이혼 절차를 마쳤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또 "오랜 시간 고민 끝에 결정하여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류담은 전부인과) 서로를 응원하며 지내왔다"며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가족들과 주변 분들이 상처받지 않도록 왜곡된 기사와 악의적인 댓글은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류담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A씨와 3년간의 교제 끝에 지난 2011년 결혼했다. 하지만 결혼 4년만인 지난 2015년 A씨와 합의하에 이혼했다.

류담은 지난 2003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이후 김병만, 노우진과 함께 KBS '개그콘서트'의 '달인' 등의 코너에서 활약했다. SBS '정글의 법칙'을 통해 수차례 정글생존도 경험했다. 개그 외에 연기활동도 병행하며 드라마 '선덕여왕', '성균관스캔들', '오자룡이 간다'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체중 40kg를 감량하며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