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사고 내고 도망쳐 차 밑에 숨은 여성, 차 들어 올려 검거

김도균 기자 getset@sbs.co.kr

작성 2019.05.13 15:08 수정 2019.05.13 15:4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Pick] 사고 내고 도망쳐 차 밑에 숨은 여성, 차 들어 올려 검거
* SBS 보이스(Voice)로 들어보세요!
음주로 의심되는 교통사고를 내고 도주한 40대 여성이 경찰관을 피해 다른 차량 밑에 숨어있다가 차량을 들어 올리는 소동 끝에 결국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44살 김모 여인은 어제 오후 5시50분쯤 광주시 서구 한 주차장에 세워둔 자기 차를 몰고 가려다 주변에 있던 차량 세 대와 접촉사고를 냈습니다.

마침 차 안에 타고 있던 피해차량 운전자가 김씨에게 차에서 내릴 것을 요구했는데, 김씨는 그대로 도주했습니다. 하지만 멀리 가진 못했습니다.

김씨는 바로 앞 다른 주차장에서 주차된 차량 밑으로 기어들어갔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김씨에게 차 밑에서 나오라고 종용했지만 김씨는 거부하며 나오지 않았습니다.

결국 119 구조대가 출동했습니다.  경찰은 119 구조대의 협조를 받아 차량을 들어올리고 김씨를 체포했습니다.

김 씨는 자신을 체포하려는 경찰관에게 저항하며 발길질을 하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술 냄새가 나는 김씨에게 음주측정을 하려 했지만 완강히 거부해 측정하지는 못했습니다.
     
김씨는 경찰 조사에서 "겁이 나 숨고 싶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김씨를 일단 불구속 입건하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