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사기 혐의' 마이크로닷 부모가 입국 당시 피해자들에 한 말

[스브스타] '사기 혐의' 마이크로닷 부모가 입국 당시 피해자들에 한 말
가수 마이크로닷·산체스 부모 신 모 씨 부부가 사기 혐의와 관련해 입국 당시 "IMF가 터졌을 때라 어쩔 수 없었다"고 말해 거센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어제(8일) 오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신 씨 부부는 경찰에 즉시 체포돼 충북 제천 경찰서로 압송됐습니다.

입국 당시 "피해자들에게 할 말이 없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마이크로닷 아버지는 "죄송하다. IMF 때라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다"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변명이라고 하는 게 IMF?", "IMF 본인들만 당했냐", "어이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난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경찰은 신 씨 부부에 대해 오늘(9일)부터 본격 조사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마이크로닷 부모 체포
신 씨 부부는 20여 년 전 충북 제천에서 고향 마을 주민들을 대상으로 거액을 빌려 해외로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신 씨 부부의 사기 혐의가 드러나면서 아들 마이크로닷과 산체스는 가수 활동을 접고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연합뉴스)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