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첫 셀카부터 '얼굴 천재'…차은우가 개인 SNS 개설하며 올린 사진

SBS뉴스

작성 2019.03.04 11:3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첫 셀카부터 얼굴 천재…차은우가 개인 SNS 개설하며 올린 사진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차은우는 어제(3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첫 게시물로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 두 장과 함께 아스트로의 3주년을 기념하며 "3살 추카푸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사진 속 차은우는 '얼굴 천재'답게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냅니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양복을 입은 채 비상구 표지판 그림을 따라 하며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차은우의 모습이 담겼습니다.첫 셀카부터 '얼굴 천재'…차은우가 개인 SNS 개설하며 올린 사진이어 두 번째로 올라온 게시물에는 "고마워요. 아로하(아스트로 팬을 지칭하는 말)"라는 글과 함께 공연장에서 노래를 합창하는 아스트로 팬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차은우의 인스타그램은 개설 후 하루 만에 팔로워 34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많은 팬들은 "얼굴 천재의 인스타 입성", "와 조각인가", "천상의 피조물", "앞으로 셀카 많이 올려주세요. 시력이 좋아지는 마술", "사랑해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첫 셀카부터 '얼굴 천재'…차은우가 개인 SNS 개설하며 올린 사진한편, 차은우 소속 그룹 아스트로는 최근 3주년을 맞았습니다. 아스트로 멤버들은 공식 SNS를 통해 3주년을 기념하는 자필 메시지를 공개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첫 셀카부터 '얼굴 천재'…차은우가 개인 SNS 개설하며 올린 사진(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차은우·아스트로 공식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