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성현, 필리핀 기업과 후원 계약 조인식…"시즌 목표 5승"

박성현, 필리핀 기업과 후원 계약 조인식…"시즌 목표 5승"
여자골프 스타 박성현 선수가 필리핀 기업인 블룸베리 리조트 앤 호텔과 메인 후원 계약을 맺고 오늘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조인식을 가졌습니다.

박성현은 앞으로 2년간 블룸베리 리조트 앤 호텔 산하 기업인 솔레어 리조트 앤 카지노의 로고를 달고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투어 등에서 활약합니다.

계약 기간 외에 구체적인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박성현의 후원사인 세마스포츠마케팅은 국내여자골프 사상 최고 조건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성현은 2016년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 투어 다승, 상금, 최저타수 등 5관왕을 달성했고, 2017년 LPGA 투어로 진출해 US여자오픈과 KPMG 여자 PGA 챔피언십 등 메이저 2승을 포함해 통산 5승을 거뒀고, 신인상, 올해의 선수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박성현은 오늘 조인식에서 "저를 믿고 후원을 결정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든든한 후원사가 생긴 만큼 더 책임감을 갖고 대회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올 시즌에는 메이저 우승을 포함해 시즌 5승을 목표로 도전하겠다"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박성현은 다음 주 태국에서 열리는 혼다 LPGA 타일랜드 대회에 출전해 2019 시즌을 시작합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