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고참계티가 뭐길래"…'미추리' 유재석표 新 면요리

"고참계티가 뭐길래"…'미추리' 유재석표 新 면요리
'미추리' 유재석이 새로운 면 요리를 선보인다.

오는 7일 방송될 SBS '미추리 8-1000'(이하 미추리)에서는 다시 숨겨진 '천만 원'의 행방과 함께, 짜장라면을 활용한 新메뉴 '고참계티'가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유재석과 김상호는 저녁 식사 시간이 되자 짜장라면을 끓이기 위해 불 피우기에 나섰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강한 화력에 당황하기 시작했고, 결국 허둥지둥하는 모습을 보여 험난한 저녁 식사 준비가 될 것을 예고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유재석은 멤버들을 위해 챙겨 온 고추 참치를 활용해 '고참계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고참계티는 고추 참치, 계란, 짜장라면을 조합한 음식으로 '면 마니아' 유재석의 야심 찬 면 요리다. '고참계티'를 맛본 멤버들은 "신선한 조합", "처음엔 이상할 것 같았지만 맛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고참계티' 만찬 후 멤버들은 '힌트 도구 획득 게임'을 통해 얻은 힌트를 활용해 '천만 원'의 행방을 찾아 나섰다. 멤버들은 앞서 '천만 원'을 추적해본 노하우를 한껏 발산하며 맹활약을 예고했다.

유재석이 만든 '고참계티'와 멤버들의 천만원 추적 경쟁은 오는 7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될 '미추리'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