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영재 발굴단' 장영란,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사랑 듬뿍 받아"…긍정 에너지는 '유전'

'영재 발굴단' 장영란,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사랑 듬뿍 받아"…긍정 에너지는 '유전'
장영란이 긍정 에너지의 원천에 대해 밝혔다.

7일 방송된 SBS '영재 발굴단'에서는 방송인 장영란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하는 에너지를 가진 장영란은 자신의 에너지가 유전이라고 밝혔다. 장영란은 "아버지가 어떤 모습이든 다 예쁘다고 하시고 뭐든 칭찬해주셨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43등을 한 성적표를 아버지한테 가져간 적이 있다. 혼이 날 줄 알았는데 그때도 아버지는 박수를 쳐줬다. 아버지가 '넌 정말 대단하다. 거짓 없이 성적표를 공개할 수 있는 용기가 멋지다'라고 칭찬해주셨다"라고 말했다.

장영란은 "아빠가 매사에 긍정적인 분이라 사랑을 정말 듬뿍 받았다"라고 아버지의 무한한 사랑을 자랑했다.

의사 남편과 본인의 끼를 그대로 이어받은 두 아이. 이에 장영란은 "아직은 영재인지 잘 모르겠지만 잘 키워보려고 한다"라고 했다.

또한 장영란을 닮아 리액션이 좋은 아이들의 일화도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