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극심한 가슴 통증으로 병원 찾은 남자…밝혀진 황당한 이유

극심한 가슴 통증으로 병원 찾은 남자…밝혀진 황당한 이유
가슴 통증을 호소했던 한 남자가 통증을 느낄 수밖에 없었던 황당한 이유가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5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중국 산시성에 사는 26살 장 씨의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최근 우연히 가슴을 부딪친 장 씨는 가슴 통증과 호흡 곤란에 시달렸습니다. 증상은 날이 갈수록 심해졌고, 결국 병원에 입원하게 됐습니다.

그런데 엑스레이 검사 결과가 나오자 장 씨는 생각지도 못한 사실에 깜짝 놀랐습니다. 식도에 20cm 길이의 숟가락이 걸려있었던 겁니다.
극심한 가슴 통증으로 병원 찾은 남자…밝혀진 황당한 이유
극심한 가슴 통증으로 병원 찾은 남자…밝혀진 황당한 이유
알고 보니 이 숟가락은 장 씨가 1년 전 술자리 내기에서 스스로 삼킨 것이었습니다. 줄이 달린 숟가락을 입속 깊숙이 넣었다가 빼내는 걸 보여주겠다고 했는데 줄이 끊어지면서 다시 꺼내지 못한 겁니다.

당시 만취 상태여서 장 씨는 자신이 숟가락을 삼킨 사실도 잊어버렸고, 이후 먹고 마시는데 아무런 불편함이 없어 이런 상태로 계속 지냈다고 합니다.

담당 의사는 "정말 충격받았다. 의사 생활 하면서 이런 걸 본 적이 없다"고 털어놨습니다.

장 씨는 다행히 2시간에 걸친 수술 끝에 무사히 숟가락을 제거하고 지난 주말 퇴원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Xinjiang Meikuang General Hospital)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