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미우새' 엄정화 "너 때문에 다이어트 한 것"…배정남과 영화 '오케이! 마담' 작업 시작

'미우새' 엄정화 "너 때문에 다이어트 한 것"…배정남과 영화 '오케이! 마담' 작업 시작
배정남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새로운 영화를 시작하는 배정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배정남은 영화 대본 리딩과 고사를 위해 이동했다. 배정남은 현장에 가장 먼저 도착해 동료 배우들을 맞았다. 그는 배우 이상윤의 등장에 "형님"이라며 반갑게 맞았다. 이상윤이 배정남보다 형이라는 사실에 어머님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배우 박성웅이 등장했다. 그는 배정남에게 "요한이랑 나온 거 봤다"라며 '미우새'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배우 엄정화가 모습을 드러냈다. 엄정화의 등장에 모든 배우들은 기립해 그를 맞았다. 엄정화에 대해 윤아는 "정말 만능 엔터테이너이지 않냐. 어느 한 분야 빠뜨리지 않고 너무 다 잘하시는 거 같고, 매번 분야별로 트렌드를 만드시는 게 너무 멋지고 대단하신 것 같다"라며 극찬했다.

한편 이날 배정남은 선배들과의 작업에 "여기 형님, 누이들 잘 모시고 쫙 달려가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회식 현장에서 배정남은 엄정화를 향해 "누나 많이 먹어라. 한 끼도 안 먹고 어떻게 버티냐"라며 걱정했다. 그러자 엄정화는 "너 때문에 뺀 거다. 네 얼굴이 작아서"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