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이스트W "워너원 황민현과 각자의 자리에서 응원 하기로"

뉴이스트W "워너원 황민현과 각자의 자리에서 응원 하기로"
그룹 뉴이스트W가 컴백했다. 워너원 멤버로 활동 중인 황민현을 제외하고 4인조로 나왔다.

뉴이스트W는 10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새 앨범 'W, HERE'(더블유, 히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멤버 종현은 "추석 연휴 3일 간은 쉬고 그동안 계속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바쁘게 지냈다. 이번 앨범은 우리에게 있어서 가장 소중한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황민현을 제외하고 4인조, 뉴이스트W로 돌아왔다. 멤버 JR은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하고 파이팅하자고만 이야기를 나눴다. 많은 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자신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황민현도 이번 곡을 듣고 좋다고 했고 열심히 하라고 응원해주더라"라고 덧붙였다.

4인조 활동에 아쉬움이 없냐는 질문에 백호는 각자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백호는 "아쉬움이 남는다기보다는 각자 위치에서 잘 하고 열심히 하면서 응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웨어 유 엣'을 타이틀곡으로 하는 뉴이스트W의 새 앨범은 1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김현철 기자  

(SBS funE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