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 : 2015.11.08 07:13
뉴스에는 위아래가 없다 - 스브스뉴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
그가 보지 못했던 35%의 희망
처벌의 강도가 학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1961년 미국의 심리학자 스탠리 밀그램은 한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참가자는 ‘선생’과 ‘학생’으로 역할을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