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동거 연인 살해한 20대 남성 구속송치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 서울 강서경찰서

동거하던 연인을 둔기로 살해한 남성이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오늘(26일) 살인 혐의로 20대 남성 A 씨를 구속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20일 서울 강서구 주택에서 동거하던 20대 여성에게 여러 차례 둔기를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습니다.

A 씨는 범행 직후 직접 119에 신고를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A 씨는 "폭행한 건 맞지만, 살해할 의도는 없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서울남부지방법원은 지난 22일 A 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을 연 뒤 "도주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