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선박 8척 추가로 호르무즈 통과…남은 선박은 5척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동영상 표시하기

이런 가운데 호르무즈 해협에 발이 묶였던 우리 선박 중 8척이 추가로 해협을 통과해 항해 중이라고 해양수산부가 밝혔습니다.

해당 선박들엔 우리 선원 37명이 승선하고 있는데, 이 중 목적지가 한국인 선박은 1척입니다.

추가 통과 선박을 제외하면 현재 해협 안쪽에 남아있는 우리 선박은 5척입니다.

해협 내 한국인 선원은 외국 선박에 타고 있는 30명을 포함해 모두 47명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미국·이란, 종전협상 타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