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하며 공백기를 깼던 가수 김건모 씨가 다음 달 신곡을 냅니다.
신곡 발표는 10년 만입니다.
김건모 씨는 다음 달 1일 신곡 '어디쯤 가고 있을까'를 발표합니다.
김건모 씨가 신곡을 내는 건 2016년 발매한 데뷔 25주년 기념 앨범에 이어 10년 만으로, 1977년 나온 노래를 리메이크했습니다.
김건모 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음악적 변신을 시도했고요.
지난 3월 마무리한 전국 투어의 열기를 잇는 의미도 담고 있다고 합니다.
(화면출처 : 건음기획)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