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오늘(25일) 장중 6% 넘게 상승하며 9,000선을 회복했습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오늘 오후 2시 24분쯤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529.86포인트, 6.25% 오른 9,000.88을 기록하며 9,000선을 되찾았습니다.
유가증권시장에서 기관 투자자는 3조 8,843억 원을 순매수하고 있습니다. 반면 개인과 외국인은 각각 2조 8,014억 원과 1조 1,128억 원을 순매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가총액 상위 종목 가운데는 삼성전자가 6.02%, SK하이닉스가 14.65% 상승하며 지수 오름세를 이끌고 있습니다.
특히 SK하이닉스는 장중 14.77% 오른 296만 1,000원까지 거래되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